학부공지 | 2024-2학기 광고홍보학과 졸업논문 제출 안내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24-11-11 14:00 조회160회 댓글0건본문
제출 이메일 : dgadpr@dongguk.edu
***파일 명 양식 지켜주시기 바랍니다.********
반드시 기한 내 제출 부탁드리며, 아래 메일 제목과 파일명 양식 지켜서 보내주시길 바랍니다.
-제출 메일 제목은 "졸업기획서_학번_이름"
-파일 명은 "학번_이름_제목"
2024-2학기 광고홍보학과 졸업논문 제출 안내 | |||
제출 기한 | 2024년 11월 11일(월) ~ 2024년 12월 10일(화)까지 | ||
제출 방법 | 온라인 제출(이메일 제출) - dgadpr@dongguk.edu | ||
졸업논문 주제 및 양식 | 형식 | 논문 또는 기획서 | |
주제 | 광고홍보에 관한 자유 주제 [사례분석(논문 형식), 마케팅 전략안(기획서 형식) 등] *최근 광고홍보게 주요 이슈 및 중점 사항이면 더 좋습니다. | ||
양식 | 논문 | 20장~25장 내외(목차, 참고문헌 제외) | |
기획서 | 슬라이드 30장 이상 *기획서는 아이디어 제시시 글뿐만 아니라, 간략하게나마 시안 첨부해주셔야 합니다. | ||
*유의사항* | |||
1. 논문/기획서 모두 *참고분헌, 쪽수, 목차* 반드시 포함해야 합니다. 2. 기획서에서는 *예산 및 스케줄링*을 반드시 포함시켜주세요. 3. 수업용 팀플 과제, 공모전 출품작 등 예전에 제출하셨던 논문 및 기획서를 수정 없이 제출 할 경우 불합격합니다. *만약 기존에 작성되었던 기획서를 수정해서 제출할 경우에 본인이 수정한 부분을 반드시 표시(자유형식)하시기 바랍니다. 4.새로 작성한 기획서일 경우 새로 작성했음을 반드시 표지에 표기 바랍니다.(후에 거짓임이 밝혀질 경우 재제출 기회없이 불합격 처리) 5. 심사는 12월 말에 진행되며 일주일 정도 소요될 예정입니다. 불합격의 경우 재제출 기회가 부여됩니다. *표절/구매논문을 제출하였을 경우에는 수정의 기회 없이 바로 불합격 처리가 될 수 있습니다. | |||
*채점기준* | |||
1. 시장조사 충실히 잘 되었는지 : 시장 규모, 경쟁자 분석, SWOT 분석 등 2. 문제 도출이 잘 되었는지(예: 인지도 분석, 적절하지 못한 마케팅 전략 등) 3. 마케팅 전략이 잘 도출 되었는가(핵심 메시지 도출) 4. 집행 캠페인 전략이 잘 제시되었는가(사진 등으로 SNS 전략, 광고 전략, OTT 전략 등에 대한 상세 설명) 5. 미디어 스케줄링, 예산 책정이 잘 되었는가? 6. 정보 출처가 잘 표기되었는가? 7. 과제물을 수정했는가?(반드시 수정한 페이지는 수정했다고 표시) |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