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 | (마감)(제출 메일 수정 및 기한 연장)2023-2학기 광고홍보학과 졸업논문 제출 안내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23-11-06 11:10 조회915회 댓글0건본문
-제출 메일 주소를 수정했습니다. 이에 따라 기한을 하루 연장하여 12/12(화) 오후 4시까지로 연장하오니 기한 내에 제출 부탁드립니다 + 바뀐 이메일로 다시 보낼 필요없습니다! 제가 메일을 읽었다면 제출완료된 것입니다.
제출 메일 제목은 "졸업기획서_학번_이름"
파일 명은 "학번_이름" 으로 제출부탁드립니다.
2023-2학기 광고홍보학과 졸업논문 제출 안내 | |||
제출 기한 | 2023년 11월 8일(수) ~ 2023년 12월 12일(화) 16:00까지 | ||
제출 방법 | 온라인 제출(이메일 제출) - dyfl4269@naver.com | ||
졸업논문 주제 및 양식 | 형식 | 논문 또는 기획서 | |
주제 | 광고홍보에 관한 자유 주제 [사례분석(논문 형식), 마케팅 전략안(기획서 형식) 등] *최근 광고홍보게 주요 이슈 및 중점 사항이면 더 좋습니다. | ||
양식 | 논문 | 20장~25장 내외(목차, 참고문헌 제외) | |
기획서 | 슬라이드 30장 이상 *기획서는 아이디어 제시시 글뿐만 아니라, 간략하게나마 시안 첨부해주셔야 합니다. | ||
*유의사항* | |||
1. 논문/기획서 모두 *참고분헌, 쪽수, 목차* 반드시 포함해야 합니다. 2. 기획서에서는 *예산 및 스케줄링*을 반드시 포함시켜주세요. 3. 수업용 팀플 과제, 공모전 출품작 등 예전에 제출하셨던 논문 및 기획서를 수정 없이 제출 할 경우 불합격합니다. *만약 기존에 작성되었던 기획서를 수정해서 제출할 경우에 본인이 수정한 부분을 반드시 표시(자유형식)하시기 바랍니다. 4. 심사는 12월 말에 진행되며 일주일 정도 소요될 예정입니다. 불합격의 경우 재제출 기회가 부여됩니다. *표절/구매논문을 제출하였을 경우에는 수정의 기회 없이 바로 불합격 처리가 될 수 있습니다. | |||
*채점기준* | |||
1. 시장조사 충실히 잘 되었는지 : 시장 규모, 경쟁자 분석, SWOT 분석 등 2. 문제 도출이 잘 되었는지(예: 인지도 분석, 적절하지 못한 마케팅 전략 등) 3. 마케팅 전략이 잘 도출 되었는가(핵심 메시지 도출) 4. 집행 캠페인 전략이 잘 제시되었는가(사진 등으로 SNS 전략, 광고 전략, OTT 전략 등에 대한 상세 설명) 5. 미디어 스케줄링, 예산 책정이 잘 되었는가? 6. 정보 출처가 잘 표기되었는가? 7. 과제물을 수정했는가?(반드시 수정한 페이지는 수정했다고 표시) |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